bms파싱게임 Narrhythm 프로토타입 버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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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게임 실행을 위한 런타임 2개)
(Visual Studio 2010 런타임)
(XNA 4.0 런타임)
[조작키]
P : bms플레이
F3, F4 : 배속 조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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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조 문서.
http://bit.sparcs.org/~tokigun/article/bmsguide.php (bms 파일형식)
http://smilejsu.tistory.com/380 (BPM 계산 방식과 배속 구현)
1. 파싱 클래스 작업 완료
2. XNA와 연동 작업 진행 중
XNA와 연동 성공 및 간단한 프로토타입 구현 동영상
- 순수 wav 만으로 제작된 2개의 bms로 테스트 해보았음.
- BPM에 따른 속도 계산 및 배속조절을 적용하지 않았고, 임의의 속도로 스크롤함 -> 싱크 안맞음
1. BPM에 따른 속도 계산 구현.
2. 오투매니아의 DJMAX 레이아웃을 적용해봄.
3. 배속조절, BGA 구현중
(* 후반부 일시정지는 테스트를 위해 의도된 것, 중앙의 노트는 자동연주되는 wav들)
1. 배속조절 완료
2. 콤보, 판정 완료
3. BGA 완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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