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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ject/게임개발

BMS 파싱 및 리듬게임 개발 (C#)



bms파싱게임 Narrhythm 프로토타입 버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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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게임 실행을 위한 런타임 2개)


vcredist_x64.exe

(Visual Studio 2010 런타임)


xnafx40_redist.msi

(XNA 4.0 런타임)



[조작키]

P : bms플레이

F3, F4 : 배속 조절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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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조 문서.

http://bit.sparcs.org/~tokigun/article/bmsguide.php (bms 파일형식)

http://smilejsu.tistory.com/380 (BPM 계산 방식과 배속 구현)





1. 파싱 클래스 작업 완료

2. XNA와 연동 작업 진행 중



XNA와 연동 성공 및 간단한 프로토타입 구현 동영상






- 순수 wav 만으로 제작된 2개의 bms로 테스트 해보았음.


- BPM에 따른 속도 계산 및 배속조절을 적용하지 않았고, 임의의 속도로 스크롤함 -> 싱크 안맞음





1. BPM에 따른 속도 계산 구현.

2. 오투매니아의 DJMAX 레이아웃을 적용해봄.

3. 배속조절, BGA 구현중



(* 후반부 일시정지는 테스트를 위해 의도된 것, 중앙의 노트는 자동연주되는 wav들)





1. 배속조절 완료

2. 콤보, 판정 완료

3. BGA 완료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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