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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gramming/C++

[MFC] 리듬 액션 게임 자동 노트 생성

리듬 액션 게임 자동 노트를 생성하면서..
bass24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였고, 그 중에서도 특히 bass_fx를 사용하였다.

bass_fx는 bpm이나 beat등을 얻어오는데 사용하기 좋다.

BASS_FX_BPM_BeatDecodeGet를 주력으로 사용했으며, 
http://www.bass.radio42.com/help/html/7799e7ea-d193-3521-02af-6a3f9a3d3833.htm 
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다.

wav파일의 파형을 그리는 부분은 bass라이브러리의 custloop 샘플을 참조하면 좋고
곡의 길이를 얻어오는 부분은 plugins를 참조하면 좋다.

공부한 부분을 상세히 적고 싶은데 너무 졸리다.. 언젠가 쓰겠지 -_-aa


출처 : http://roter.pe.kr/

로터와 프로그래밍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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